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8.09.18 23:45

신한은행, "다문화가족 위한 공연으로 이해와 공감 증대"

다문화극단 '샐러드'와 함께 다문화 창작뮤지컬 실시






다문화극단 '샐러드'와 함께 다문화 창작뮤지컬 실시







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신한아트홀에서 진행된 다문화 뮤지컬 ‘마살라’ 공연에 초청된 학생들이 공연 관람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다문화극단 '샐러드'와 함께 다문화 창작뮤지컬 실시

 
신한은행이 '다문화 가족뮤지컬' 관람 행사를 후원해 다문화 가정에 대한 우리 사회의 인식 개선에 힘썼다.

16일 신한은행은 다문화극단 '샐러드'와 함께 서울지역 중고등학생 및 다문화가족센터 회원 220여명을 초청해 다문화 가족뮤지컬 '마살라'(인도 향신료를 총칭하는 말) 무료 관람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다문화가정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증대하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다문화극단 샐러드와 함께 '신나는 공연, 한가족 다문화'라는 이름으로 다문화 창작뮤지컬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인도 학생이 한국으로 전학오면서 친구들과 겪는 갈등과 화해를 인도 민속춤과 노래로 표현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점차 늘어나는 다문화 가정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네팔, 중국, 필리핀, 몽골,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의 문화를 소개하는 뮤지컬을 지원해왔다"며 "이주민 200만을 넘어서는 국내 환경에 맞춰 다양한 아시아 문화를 소개하는 공연을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

출처 : 위키리크스한국(http://www.wikileaks-kr.org)


 

기사원문 보기 http://www.wikileaks-kr.org/news/articleView.html?idxno=28135

Trackback 0 Comment 0